Tuesday, June 16, 2009

돌곶이마을 양귀비 언덕에 가다

심학산 돌곶이마을 양귀비축제가 6월 5일인가로 끝이 났다. 하지만 올해 기온이 들쭉날쭉해서 사실 축제가 끝난 뒤에 양귀비가 더욱 많이 피었다는 사실...*^^* 파주 돌곶이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축제기간에는 입장료 2000원을 받았지만 이제는 공짜!

주차시켜놓은 곳에서 보이는 꽃 언덕. 여기에서도 감탄~

양귀비만 난 곳이 있는가 하면 다른 곷과 마구 섞여 어울리는 곳도 있다. 손대지 않은 들판같은 자연스런 느낌이 좋다.

그리고 숨막히게 펼쳐진 양귀비! 압도적이다. 동네 두블럭 정도 너비의 들판이 양귀비로 가득하다. 말로 설명이 잘 안되는 아름다움*^^*

분홍양귀비, 테두리 있는 양귀비, 흰 양귀비...비슷해보여도 자세히 들여다보면 제각각이다.

아...모네 그림같은 풍경이...흑흑흑 사랑해요 파주시 굳 앤드 그레이트 파주시! 플라스틱 나비가 없었으면 완벽한 모네의 풍경이었을텐데...아쉽다.

챨사마님과 쥬쥬와 함께 갔다왔습니다. 집에서만 놀던 쥬쥬는 오랫만의 외출이 느무 좋은 듯^^ 뙤약볕 아래에서도 육개월 된 강아지처럼 열심히 냄새를 맡으며 이리 끌고 저리끌고~ 한가지 이상한 점은 그 넓은 장소에 휴지통이 한개도 없었다는 거. 돌아다니는 내내 계속 응가봉투를 들고 있어야 해서 두 손 쓰기가 불편했습니다.  

 

햇볕이 너무 세서 양산을 들고 갔는데, 카메라와 쥬쥬 목줄과 응가봉투와 양산을 이손 저손에 옮겨가며 사진 찍고 감탄하고 또 사진찍고 하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그러다 챨사마님이 양산을 든 모습을 포착, 오호...이거슨 한폭의 동양화가 아니던가?

 

 

<챨비광>

 

 

시냇물 흐르고 버드나무 늘어진 곳이 주변에 분명 있었지만 너무 더운 관계루다가 얌전히 집으로 왔습니다.

 

 

Friday, June 12, 2009

5월 말의 정원

열심히 냄새분석 중이신 쥬쥬

자갈위에 억척스럽게 핀 나팔꽃

오후가 되면 일찌감치 시마이 쳐 버리시는 부지런한 물망초

칸나와 쥬쥬. 아니 쥬쥬와 칸나인가. 아부지는 이 칸나를 겨우내 살리기 위해 얼마나 많은 부부싸움을 하셨던가....

봉우리, 막 핀 꽃, 활짝 핀 꽃, 다 진 꽃이 한 줄기에 섞인 제라늄. 클림트의 그림 같다.

이게 이름이 뭐더라...꽃이 너무 많아서 이름 모르는 것도 많다.

앵두나무를 잡숴버릴 듯한 기세로 자라나는 민트. 잎사귀가 떡갈나무잎만해졌다. 너무 많아져서 결국 나무 밑둥부분에 있는 걸 뽑고 추려내야 했다.

어둑어둑한 어느날 아침, 열 몇마리의 참새가 마당에 내려와 아침밥을 거나하게 먹고 있었다. 날벌레와 개미가 많아져서 그런지 개들이 집에 들어가 있는 눈치면 떼로 몰려와 자갈 사이를 신나게 쪼곤 한다. 사진을 찍으려고 창문을 여니 놀라서 전깃줄로 일단 피신.

꼬와 이노. 꼬도리는 겨우내 목욕을 안해서 3개월 쯤 전에 묻은 구리스가 아직도 안지워졌다. 동물병원에 데려갔을때 어떤 아주머니가 그게 점이냐고 물었다능....조만간 목욕하자 꼬야♡

Thursday, June 11, 2009

미스테리 극장; 애벌레는 어디에




오밤중에 산길을 걸으며 만두가 붙은 뚜껑을 뒤집어본 나그네 이야기가 떠올라 미친듯이 웃었습니다만, 다시 생각해보면 다른 환경에 공포를 느껴서인지 때가 돼서 그랬는지 아무튼 열심히 고치집 마무리를 짓고 있었다던 애벌레의 생명력이 놀랍고 귀엽습니다. 예쁜 배추흰나비가 되어 날아갈수 있길~  

Wednesday, June 10, 2009

홈메이드 피라미드

 

피라미드는 과학이 아닙니다. 가구입니다.

아빠와 OTL


메신저 잉크대화 기능이 무척 유용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뒤늦게 찾은 진리; 고자는 어떤 사상가?

고 김형곤님이 유머일번지에서 정치풍자 개그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계실무렵이었다. 정치의 ㅈ도 모르는 꼬꼬마였지만 꽁트가 그저 좋아서 시간맞춰 보곤 했다. 그런데 어느날...  



















우울한 피노키오의 진실


인간과 성의 신비, 그리고 출생의 비밀에 눈을 뜨려는 소년 피노키오!

 


 


코코아 열매모양의 관

이승을 떠나는 사람만 탈 수 있는 요람. 코코아열매 모양의 관입니다. 이런 관에 탄다면 장례식도 유쾌할 것 같아요. 비비안웨스트우드 전 보러간 날 드영박물관 아프리카 전시장에서 찍었어요. 그러니깐...2007년 7월..............
 
...그쪽은 박물관 소유품 전시라 사진촬영이 자유로워서 좋습니다. 더운날 북가주에 계신 심심하신 분들 바람쐬러 한번 꼭 가보세요~ 

본 조비의 뉴스위크 인터뷰

에디터: 새 앨범 "잃어버린 고속도로" 에서 약간 컨츄리쪽으로 빠진 록커. 그가 (뉴스위크의) 니키 고스틴과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니깐 이게 컨츄리 앨범인거죠?거의 건츄리 앨범이라고 할수 있죠

카우보이모자를 쓰기 시작하실겁니까?
저 그거 80년대에도 썼지 않았나요?

그래도 그땐 머리가 빠지는 부분을 가리기 위해서 그러셨던건 아니잖아요아 그 말 할라고 했었는데. 그런것 때문에 카우보이 쓰는 사람들이 좀 있죠

드와잇 요캠같은.
그죠. 그리고 그사람은 저보다 더 꽉끼는 바지를 입었다구요

(조비님도) 침대에 누워서 바지를 끌어올리셔야 했어요?
아뇨아뇨아뇨아뇨, (그땐)전 살을 바지 안에 쑤셔넣으려고하는 뚱땡이는 아니었다구요. 초췌한 롹스타였죠.  

그리고 고등학교때 사귀었던 아내와 아직까지 혼인상태인 당대 유일한 롹스타이기도 할거예요.
그건 아니고요. 보노가 있잖아요. 전 이름이 B로 시작하는 내지는 Bo로 시작하는, 아니면 Bon으로 시작하는 유일한 롹스타란 말도 어디가서 못해요.

아내분이 가라데 전문가시잖아요? 아내님이 엉덩이를 걷어차거나 하실수도 있겠죠?
그렇겠죠. 그런데 제가 (엉덩이를 걷어차기 전에 ) 더 빨리 도망가죠.

자녀분이 넷인데- 아직까지 그 애들 사진을 한번도 본적이 없어요!
그죠. 전 미디어의.....

미디어의 창녀가 아니라구요?
[웃음] 네. 전 프리미어때마다 애들이랑 같이 등장하거나 호텔에서 같이 나오거나 하지 않아요. 이건 제 직업이지 애들 직업이 아니잖아요.

보니깐 어떤 해에는 가슴털이 많으시고 어떤 해에는 가슴털이 전혀 없으시단걸 눈치채버리고 말았습니다.
경작을 하는거죠. 잘 키워서 자르고. 걔들을 파는 겁니다.

어디다요? 이베이요?
네. 밥 벌어 먹고 살아야죠. 남자들이 사서 자기한테 이식을 하면 아내들이 그 털에 파고듭니다.

옛날에 사촌형네 녹음실에서 바닥을 닦으셨잖아요? 훌륭한 바닥닦이셨어요?
아뇨! 생업으로 삼으려던건 절대 아니었어요

노래부르고 하는게 뜨셔서 다행이군요. 만약 안떴으면 뭐 하셨을거예요?
별로. 아마 기자님께 셰이크에 큰 후렌치후라이를 드시겠느냐고 물어보고 있었겠죠.  


남의 이름으로 잘못 배송된 (제것이 남의 집으로 가는 것만큼 남의 것이 잘못 배달되는 일도 잦은듯 -_-) 뉴스위크지....이 기사 덕분에 호감도 몹시 급상승. 원본 링크를 찾아보려고 하니 예전거라 막혔나봅니다.

Tuesday, June 9, 2009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한 이야기

타로이야기를 보다보니 생각난 옛이야기입니다. 깁니다.

집이 가난했던 복길은 어릴때부터 생계전선에 뛰어들어야 했다. 뒷산에서 나무를 베어다가 파는 것으론 어머니의 병구완과 동생들 식비를 감당하기가 벅찼다. 머리가 좀 굵어지면서 복길은 수입이 더 안정적인 일거리를 찾기 시작했다.

그때부터 어린 복길은 가지고 있던 재능! 농사에 대한 투혼을 아낌없이 태우기 시작했다.

7년 후


배영감이 평소답지 않은 근엄한 목소리로 복길을 따로 불러내었다. 복길은 혹시나 일자리를 잃지 않을까 걱정했다.
짜잔!!!!!!복길에게 혼기가 찬 쌍둥이 딸 중 한명과 혼인을 제안한 것이었다.

쌍둥이 중 언니인 옥분은 괄괄하고 씩씩한 성격에 말투도 늘 직선적이었다.
미모가 송혜교양과 흡사했다 전해내려오는 동생 옥희는 귀여운 외모에 어울리는 상냥함과 내숭을 두루 갖추고 있었다.
여러가지 의미로 많은 이들의 원망을 산 선택의 순간이었다.
 
할머니의 오랜 치매증상이 극에 달했을 무렵 친척들은 이 시절을 회상하며 그때 할아버지가 츤데레옥분을 선택했다면 역사가 어떻게 바뀌었을까 심도깊은 토론을 하곤 했다. 지금은 젊고 예뻤던 옥희도, 옥희의 미모에 과감히 인생의 결정을 내린 복길도 이세상엔 없지만 자손들은 이렇게 그들의 이야기를 떠올리며 오늘을 살아가고 있다.

친구 노트북에서 야동찾기

뭐....실제 인물과 절대로 관계가 있는 이야기라는 것은 뭐...절대 아닙니다. 그냥 이런일이 있을수도 있다..그런거죠. 제가 뭐 남의 집에 가서 저렇게 집주인을 괴롭히거나...설마 그러겠어요?*^^^*

우울한 오즈의 마법사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